박주선 "문재인 정부, 위험스럽고 서툰 아마추어 정권"

기사등록 2017/08/12 17:26:29

【공주=뉴시스】강종민 기자 = 박주선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충남 공주 동학세미나장에서 열린 국민의당 전국 여성·청년 핵심리더 워크샵에서 인사말을 통해 단합과 참여을 강조하고 있다. 2017.08.12. ppkjm@newsis.com
【공주=뉴시스】강종민 기자 = 박주선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2일 오후 충남 공주 동학세미나장에서 열린 국민의당 전국 여성·청년 핵심리더 워크샵에서 인사말을 통해 단합과 참여을 강조하고 있다. 2017.08.12.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홍지은 기자 = 박주선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은 12일 "문재인 정부의 정책과 실천 방법은 정말 위험스럽고 준비되지 않은 서툰 아마추어 정권이라고 이야기 하지 않을 수 없다"고 지적했다.

 박 비대위원장은 이날 충남 공주에서 열린 국민의당 여성·청년 핵심리더 워크샵에 참석해 이같이 말한 뒤 "안보, 원전정책, 최저임금,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문제, 건강보험제도 개선책 등 선심의 정책을 내놓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정책을 실천하고 이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대통령 후보한테 속고 대통령의 정책 비전에 속아 대한민국이 오늘 이 현실에 빠져 있다고 진단한다"며 "문재인 정부의 앞날도 그렇게 크게 희망을 갖고 기대하기는 어렵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는 "이 워크숍을 통해서 단 한 가지라도 문재인 정부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것이나 더 나은 정책을 발굴하고 성공 시킨다면 국민의당의 지지는 급속도로 회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 비대위원장은 이어 "여론조사에서 정당지지율이 낮은데 이에 일희일비할 것이 아니라 지방선거에서 확실히 좋은 공약과 대안을 제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