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이니스프리, 내달 5일까지 대학생마케터 그린어스 모집 外

기사등록 2017/08/23 16:34:32

【서울=뉴시스】

▲이니스프리가 다음달 5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8기'를 모집한다. '그린어스'는 이니스프리가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그린라이프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2009년 창단한 대학생 그린 뷰티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체험과 함께 실무진 강연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본사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프리메라가 착즙주스 브랜드 '머시주스'와 함께 매일매일 생기있고 탄탄한 리즈시절로 가꿔주기 위한 '슈퍼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아모레퍼시픽몰슈퍼리즈 기획전을 통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슈퍼리즈주스가 증정된다. 또 머시주스에서 슈퍼리즈주스를 구매한 고객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을 구매하면 '씨드 앤 스프라우트 마스크'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토니모리가 최근 발탁된 새 모델 MXM 임영민, 김동현의 얼굴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토니모리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MXM 임영민과 김동현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가 1장씩 증정된다. 브로마이드는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온라인과 면세점 및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뷰티단신]이니스프리, 내달 5일까지 대학생마케터 그린어스 모집 外

기사등록 2017/08/23 16:34:3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