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소띠, 높이 올라간 소가 풀밭을 먼저 본다

기사등록 2018/02/26 00:01:00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6일(음력 1월11일 기축일)
   
▶쥐띠
 의욕이 넘쳐 모든 것이 왕성하나 정녕 속시원히 끝나는 일은 없을 듯. 1, 9, 10월생 애정에 불이 활활 타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다. 자동차를 점검하라. ㄱ, ㅇ, ㅍ 성씨 남성은 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서류, 문서 등을 특별히 챙기는 것이 좋겠다. 과음은 절대로 안 된다.
 
▶소띠                                                      
움직임이 순조롭다 해도 안주해서는 안 된다. ㄱ, ㄴ, ㅁ 성씨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보는 법이다. 한층 높은 곳을 향해 달려야 한다. 3, 6, 11, 12월생 중 ㅌ, ㅎ 성씨 학자, 강사 등은 불륜을 조심하라. 마음으로 내쳐야 할 때다.
  
▶범띠
3, 5, 7월생 건강이 좋지 않으니 사업도, 가정도 힘들다. 잠시라도 휴식하는 것이 급선무다. ㄷ, ㅂ, ㅅ, ㅇ 성씨 즉흥적으로 사업에 뛰어들지 말고, 냉정히 판단해 정확히 계획하는 것이 중요할 듯. 집에서 볼 때 동쪽이면 좋겠다.
    
▶토끼띠
 직장 일을 소홀히 하면 다른 곳에서도 인정받지 못 하니 최선을 다하라. 5, 8, 11월생 까마귀 고기를 먹지 않았어도 기억한 것을 잊어버리는 격이다. 메모지를 준비할 것. 가족, 친지 등과 의견 대립 있겠다. ㅂ, ㅇ, ㅈ 성씨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라.
   
▶용띠
1, 3, 7월생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기도 하고 운전면허를 딴 것처럼 자동차를 몰고 싶기도 하다. 가급적 검은색은 피해야 한다. 파란색이 좋을 듯. 사업, 가정 모두에 도움을 줄 수 있다. ㄷ, ㅂ, ㅈ 성씨 부인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가 피곤을 씻어주겠다. 범, 뱀, 돼지띠가 도움을 줄 듯.
    
▶뱀띠
 실력을 과신하는 것은 곤란하다. 시간이 지나면 들통나기 마련이다. 8, 9, 11월생 의존심을 버리라. 자신의 일은 자신이 밀고 나감이 자신의 미래를 키우는 길이다. 미혼자 ㄱ, ㅂ, ㅇ 성씨 동, 서쪽에서 새로운 애정이 싹트겠다. 아낌없이 주는 자세가 필요하다.

▶말띠
 사업을 하려면 피눈물도 흘려야 하는 법. 중간 포기는 배격하라. ㄱ, ㅅ, ㅎ 성씨 당신은 리더십이 강해 사업을 변동하기에 알맞은 시기다. 6, 8, 9월생 동업하려면 절친한 친구와 하면 안 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금반지보다 은반지 선물이 행운을 가져다 줄 듯.
    
▶양띠
 교만에 빠져 사업도 망치는 격. 1, 2, 6월생 자기 과신은 적당히 하라. 미래를 위하는 길. 늦게 시작한 사업이므로 어려움이 많이 따른다. 새로운 후계자를 키워야 할 때. ㅅ, ㅇ, ㅈ 성씨 부부관계가 좋지 않으면 자녀 교육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라.

▶원숭이띠
 ㄷ, ㅂ, ㅊ 성씨 사과가 달콤한 맛이 있으면 귤은 새콤한 맛도 있는 법. 당신에게 알맞은 곳에서 안정을 찾으라. 3, 7, 9, 12월생 짧고 굵게 모든 일에 대처하는 것이 대의를 위해 좋을 듯. 사랑은 지나도 다시 찾아오니 마음의 병을 치료하라.

▶닭띠
 ㄴ, ㅇ, ㅎ 성씨 작은 회사에도 장점이 있는 법이다. 자신의 능력을 키우고, 맡은 임무를 충실히 해야 할 때다.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좋지 않은 소식이 있을 듯. 담담히 받아들이라. 1, 4, 6월생 남향에서 금전적으로 도움 줄 자 나타날 수. 검정색은 불길.
    
▶개띠
1, 8, 9월생 자녀 탈선 위기가 있다. 내 자식만 나무랄 것이 아니라 원인 제공자도 깨닫도록 하는 것이 좋을 듯. ㄷ, ㅁ, ㅇ 성씨 항상 열쇠를 옆에 끼고 다니는 것이 손재수를 막는 길. 해야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것은 자신의 미래를 미루는 것과 같다. 갈 사람은 놓아주라.

▶돼지띠
2, 7, 11월생 변동 수 있으니 이사하거나 이직할 듯하다. 그러나 이사는 시기상조다. ㄴ, ㅁ, ㅇ, ㅎ 성씨 동, 서쪽에서 액운이 뻗치니 곧은 마음으로 대처하라. 남녀 관계로 구설에 오를 수 있다. 말을 아끼는 것이 좋을 듯.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