洪, 추미애 '개헌 언급'에 "그 얘기는 하지 말자"

기사등록 2018/03/24 14:43:39

【대전=뉴시스】함형서 기자=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와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정의당 이정미 대표가 23일 오전 대전 유성구 국립대전현충원 현충광장에서 열린 제 3회 서해수호의날 기념식에 참석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2018.03.23.foodwork23@newsis.com
【대전=뉴시스】함형서 기자=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와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정의당 이정미 대표가 23일 오전 대전 유성구 국립대전현충원 현충광장에서 열린 제 3회 서해수호의날 기념식에 참석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홍지은 기자 =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24일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개헌안에 대한 언급을 꺼내자 "그 얘긴 하지 말자"고 말했다고 이정미 정의당 대표가 전했다.

 이 대표는 지난 23일 대전 현충원에서 열린 '제3회 서해 수호의 날 기념식'에 참석 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추 대표가 옆에 앉은 홍 대표에 "개헌안이 뭐가 마음에 안 드는가"라고 묻자 홍 대표는 "아니다. 다 맘에 든다"라고 답했다.

 옆에 앉아있던 이 대표는 "다 맘에 드는 것이냐"고 재차 물었고 홍 대표는 "그렇다. 다 맘에 든다. 추 대표, 다 맘에 든다"라고 했다.

 추 대표는 이에 "개헌안 말이다"라고 재차 확인하니 홍 대표는 "아, 그 얘긴 하지 말자"고 선을 그었다. 이에 이 대표는 "낙장불입"이라는 뼈 있는 농담을 던진 것으로 알려졌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