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양띠, 양의 탈을 쓴 늑대여서야…

기사등록 2018/04/21 00:01:00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1일 토요일 (음력 3월6일 계미, 과학의 날) 

▶쥐띠
2, 7, 12월생 자신이 한 말이 메아리쳐 되돌아오니 주의해야 한다. 남의 것을 내 것인 양 살아왔다면 이젠 정리할 때다. 가식적인 행동은 오후에 들통 난다. 운전은 조심하고, 음식물에 신경 써야 건강에 지장이 없다. 소, 닭, 개띠와 관계를 지속하라.
   
▶소띠
 내 힘으로는 가능하나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겠다. ㄱ, ㄴ, ㅇ 성씨는 계획하는 것이 조금 지연할 수 있으니 상대 마음을 노크해 봄이 좋을 듯. 7, 8, 9월생 노란색은 삼가고, 검은색과 흰색을 함께 사용하면 길하다. 북쪽은 피하라.
   
▶범띠
 소, 토끼, 원숭이띠 조언도 들어보는 것이 좋겠다. ㅇ, ㅈ, ㅊ, ㅎ 성씨는 금전 관계로 가족과 친지들과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원망 소리가 커지기 전에 문제점을 찾아야 한다. 속상하다고 언행을 함부로 남발하지 말라. 양보와 이해심으로 틈을 메우라. 

▶토끼띠
1, 2, 7월생 이 직에서, 저 직으로 옮기려 하지만, 조금 늦게 이뤄지겠다. 지금은 마음이 문제다. 가정일은 불만을 떨쳐 버릴 수 없구나. 북쪽과 서쪽에서 귀인이 기다리는 격이다. ㅅ, ㅇ, ㅊ 성씨는 자기 발전을 위해서라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이 좋겠다. 

▶용띠
 ㄱ, ㅂ, ㅅ 성씨 내 능력만으로는 안 된다. 금전운이 다가오나 인간관계가 복을 차버린다. 7, 9, 11월생 투기성은 버리라. 그대를 생각해주는 사람을 봐 제자리를 지켜야 할 때다. 애정도 흔들리니 답답할 뿐이다.

▶뱀띠
1, 7, 9월생은 타인과 손잡고 하던 일은 별 성과도 내지 못 하니 그만 두라.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재질이 있으나 용기가 부족하다. ㄱ, ㅁ, ㅇ, ㅈ 성씨 뜻을 따르는 것이 좋을 듯하다. 금전운이 언제나 따르지만, 신병 아니면 애정 불만으로 편하지 않다.   

▶말띠
 ㄱ, ㅂ, ㅇ, ㅈ 성씨는 상대방을 제아무리 잡으려 해도 마음처럼 되지 않는 시기다. 육체도, 마음도 병들고 있으니 지혜를 얻어 전진하라. 일을 시작한다면 빠를수록 좋다. 4, 10, 12월생은 소, 닭, 양띠 도움을 받으면 대성하겠다.

▶양띠
2, 5, 6월생 힘든 일을 홀로 해결하지 못 한다. ㅂ, ㅇ, ㅎ 성씨 도움과 이해가 필요할 때다. 친구를 자존심 상하게 하면 곤경에 빠진다. 진실한 마음을 보이라. ㄴ, ㅁ, ㅅ 성씨를 믿는 것은 좋으나 지나친 의탁은 옳지 않다. 서쪽 행운을 잡으라. 

▶원숭이띠
 ㄱ, ㅈ, ㅊ, ㅎ 성씨 혼자 하려 하니 엄두도 못 내고, 타인과 함께하려니 불미스러운 조건이 붙는다. 동업하려거든 3, 8, 12월생과 하지 말라. 지금은 힘들어도 남쪽과 서쪽에서 귀인 도움을 받겠다. 오후에는 필히 데이트 약속을 지켜야 한다.
  
▶닭띠
 ㄱ, ㅈ, ㅎ 성씨 말에 따라 그에게 맡기라. 사랑싸움하는 것은 본인 실수 탓이니 시인하며 협력하라. 근신하는 것이 내게 이롭다. 3, 4, 10월생 비위를 상하지 않게 해야 한다. 힘이 돼줄 사람이다. 여자는 남자의 감언이설을 조심하라. 검은색은 흉하다. 

▶개띠
 지금은 인내가 약이다. 그 누구보다 자식 의견을 따라 결정해야 좋다. 5, 9, 11월생을 반만 믿으라. 지출이 많으면 수입도 많아진다. 먼 곳은 가지 말라. 1, 4, 10월생은 행운이 서서히 찾아온다. 동쪽과 북쪽이 길하다.
   
▶돼지띠
2, 5, 7월생 감정을 내세우기보다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한 보를 양보하는 것이 좋겠다. ㄱ, ㅇ, ㅊ 성씨 천하를 한 손에 쥘 것 같지만, 뜻대로 안 된다. 인간 관계로서 새로운 터전에 도전하는 것이 어떨까. 서쪽이 길하다. 소, 뱀, 닭띠가 힘을 북돋워준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