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기다려봤자니 스스로 하시오

기사등록 2018/04/22 00:01:00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4월22일 일요일 (음력 3월7일 갑신, 정보통신의 날) 

▶쥐띠
 뿌린 만큼 수확하지는 못 한다. 사업이 안 된다 해서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라. 밑알이 있어야 새 알을 빼먹는다. 서북쪽에 도움 줄 자 있을 듯. 3, 6, 9월생 공직자는 변동수 있고, 자영업 하는 사람 문 밖에 재물이 있으니 밖으로 뛰어야겠다. 말, 원숭이띠 신경 쓰인다. 

▶소띠
 기혼자는 맞벌이 때문에 신경이 쓰인다. 5, 11, 12월생 홀로 땀 흘릴 것. 북쪽과 서쪽에 있는 ㄴ, ㅇ, ㅈ 성씨가 또 다른 고민을 안겨주겠다. 불만이 쌓여도 4, 6, 10월생 음주로 인한 화근을 조심하라. 함께 사는 사람의 건강이 나빠질 염려가 있다. 자식도 건강에 주의하게 하라. 

▶범띠
1, 5, 9월생 다리를 놓아 전하다 모두 놓친다. 자존심도 중요하지만, 굽혀야 할 때는 굽혀야 이롭다. ㄱ, ㅅ, ㅎ 성씨 수입에는 지장 없다. 소, 닭, 돼지띠와 의견 충돌을 조심하고, 하는 일을 지속해서 추진하라. 남쪽과 서쪽 사람 믿는 만큼 덕이 온다.    

▶토끼띠
1, 3, 8, 12월생 속에 있는 말 함부로 하다 구설에 오른다. 의류, 전자업계는 부진하겠다. ㄴ, ㅂ, ㅇ, ㅈ 성씨 북쪽과 남쪽 사람에게 정확히 계산하라. 속이다 관재수가 있을 수 있다. 검은색은 일을 더 막히게 한다. 쥐, 범, 돼지띠를 믿다 더 큰 화근이 생긴다. 혼자 해결하라. 

▶용띠
4, 7, 9, 11월생 쉬는 것은 미래를 위한 일이 아니다. 어려울수록 지혜를 모아 귀인을 만나라. 북쪽과 동쪽이 길하다. 토끼, 범, 돼지띠는 도움이 안 된다. 애정 문제에 있어 신중히 대처해야 한다. 나를 위해줄 사람은 남쪽과 동쪽에 있다. 서쪽 사람은 조심하라.    

▶뱀띠
 ㄱ, ㅂ, ㅇ 성씨 친하다고 속마음을 보이지 말라. 남의 말을 듣다 다 놓친다. 닭, 돼지띠에게 등을 보이면 하던 것까지 다 잃게 된다. 지금은 베풀 때다. 주면 줄수록 더 큰 것이 온다. 연상 연인 탓에 골이 아프다. 지혜롭게 대처하라.    

▶말띠
 ㄱ, ㅅ, ㅇ, ㅎ 성씨는 4, 6, 11월생 말만 믿다 이것저것 놓치는 격이다. 동업자 말은 이익이 없다. 경쟁을 뚫고 더욱 힘을 내는 것이 좋겠다. 내 마음은 스스로 달래라. 1, 2, 9월생 자녀와 금전문제로 갈등을 빚는다. 신뢰를 바탕으로 대인 관계를 가지라.   

▶양띠
4, 6, 10월생 매사 지나치게 신경 쓰다 잔병이 생길 수 있다. 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예술, 예능 방면 종사자는 인기가 상승한다. 애정운은 늦었으나 주변 사람 뜻을 따르는 것이 좋겠다. 금전 거래는 심사숙고해야 한다. 남쪽이 길하다.    

▶원숭이띠
3, 5, 11월생 애정의 중심이 흔들리면 마음도 행동도 둘로 변한다. 자녀와 의견 충돌을 피하는 것이 좋겠다. 내일의 번영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탑을 쌓아야 한다. 내 일은 내가 해결하라. 날짜만 끈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닭띠
 맹목적인 것보다 목적 있는 삶이 더 보람이 있다. 5, 6, 12월생은 꾸준히 노력하면 힘든 만큼 결실을 볼 것이다. 계약 문제로 고심할 수 있다. 이익이 적어도 하라. 애정 문제는 오늘만이라도 사랑의 줄다리기는 금물이다. ㄱ, ㅂ, ㅇ 성씨는 용, 닭, 개띠 도움이 필요하다.

▶개띠
 ㄱ, ㅂ, ㅇ, ㅈ 성씨 노력하면 얻는 것은 많은데 타인 일로 나가는 것이 많은 격이다. 지금은 진퇴양난이지만, 곧 행운이 온다. 심적으로 심한 갈등을 해소하라. 1, 3, 6, 11월생 내가 가야 할 길을 확실히 정하라. ㅂ, ㅈ, ㅎ 성씨가 도움이 된다. 

▶ 돼지띠
 ㄱ, ㅂ, ㅈ 성씨는 애정에 애착을 갖는 것은 좋으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까 염려된다. 5, 11, 12월생 내 능력을 최대한 살리라. 자신감이 필요할 때다. 영업직이 알맞다. 소, 토끼, 양띠를 멀리하라. 본인의 일을 그르치게 한다. 가족과 의견 충돌을 조심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