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마카오·샌즈 마카오, 올여름 맛·멋·흥 큰 판 펼친다

기사등록 2018/07/21 13:33:43

파리지앵 마카오의 공연 '라 파리지앵 카바레 프랑세즈'
파리지앵 마카오의 공연 '라 파리지앵 카바레 프랑세즈'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마카오 신도심 코타이 스트립의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구도심의 샌즈 마카오는 마카오로 여름 휴가 여행을 오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해 다양한 레저 패키지, 가족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쇼핑, 숙박 시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즐길거리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21일 홍콩 배우 겸 가수 모원웨이(莫文蔚·48), 28일 타이완 가수 황리링(黄丽玲·35), 8월17~19일, 24~25일 홍콩 배우 겸 가수 장쉐여우(張學友·57) 등이 베네시안 마카오의 '코타이 아레나'에서 공연한다.

마술, 춤, 곡예, 희극을 파리지앵 스타일로 융합한 '라 파리지앵 카바레 프랑세즈' 공연이 파리지앵 마카오 내 '파리지앵 씨어터'에서 9월16일까지 매주 화~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2시(8월31일까지)와 8시, 일요일 오후 5시에 각각 열린다.

'중국 4대 기서(奇書)' 중 하나인 '서유기'를 모티브로 한 '어메이징 차이나 쇼 몽키 킹' 공연은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 위치한 '샌즈 코타이 씨어터'에서 연중 매주 목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8시부터 펼쳐진다.  

인기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 속 캐릭터 퍼레이드를 보며 애프터눈 파티를 즐기는 자리도 9월30일까지 매일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샌즈 코타이 센트럴 4층, 우루무치 볼룸에서 마련된다. 

파리지앵 마카오에서는 에펠 탑을 중심으로 한 '그랜드 일루미네이션 쇼'가 매일 밤 진행하고, 베네시안 마카오의 '그랜드 카날'에서는 곤돌라 위에서 사공이 세레나데를 불러준다.

이 밖에도 파리지앵 마카오의 '아쿠아 월드'의 높이 12m 워터 슬라이드와 어린이 풀장, 약 1859㎡ 넓이의 '큐브 킹덤', 세계 최초 플레이어 중심 라이브 액션 롤 플레이 테마파크인 '플래닛 J'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어린이를 맞이한다.

파리지앵 마카오 내 '아쿠아 월드'
파리지앵 마카오 내 '아쿠아 월드'

지난해 말 '유네스코 미식 창의 도시'로 선정된 마카오에서도 이미 정평이 난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다이닝은 올여름 더욱 업그레이드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는 럭셔리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부터 경제적인 푸드코트까지 150개가 넘는 다이닝 공간에서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한다.

파리지앵 마카오의 '브라세리'가 정통 프렌치 하이 티 세트를 내놓고, '라 친느'는 프랑스 요리의 영향을 받은 중국 요리를 제공한다. '르 뷔페'는 세계 각국 요리를 더욱 풍성하게 차린다. 새롭게 문을 연 '크리스탈 제이드'는 베이징, 쓰촨, 상하이 등 중국 전통 요리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미각을 선보인다. 

베네시안 마카오에서는 '포르토피노'가 해산물 모둠 요리와 토요일 브런치를 더욱 알차게 꾸민다. '더 골든 피코크'는 수년째 미슐랭 스타를 지켜오는 인도 요리의 진수를 뽐낸다.

베네시안 마카오 프레미오 로열 스위트
베네시안 마카오 프레미오 로열 스위트

'샌즈 숍스 마카오'는 총 1858만㎡ 규모 공간에 들어선 약 850개에 달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매장에서 의류부터 전자제품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면세가에 판매한다. 최근 스텔라 매카트니가 파리지앵 마카오의 파리 샹젤리제 풍 쇼핑 거리인 숍스 앳 파리지앵에, 애플이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에 각각 매장을 열었다. 샌즈 숍스 마카오는 500MOP(약 7만1000원)을 사용한 고객에게 '순금 에펠 탑' 추첨 참여 기회를 준다.

샌즈 차이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는 올여름 최고의 숙박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레크리에이션을 원하는 한국인이라면 반드시 방문할 관광 목적지다"고 강조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