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이용해 톡톡 튀는 동영상 만들어보세요

기사등록 2018/09/12 19:32:29

와이파이도시락
와이파이도시락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해외 데이터 로밍 서비스 와이파이도시락이 '제5회 와이파이도시락 챌린지-동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특색 있고 창의적인 영상 발굴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 10월12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영상을 만들어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와이파이도시락을 이용한 PPL(간접광고), 패러디, 해외 맛집 등 3가지다.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형식 없이 자유롭게 5분 내외 분량으로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국작, 연령 제한 없다.

상패와 함께 대상 1팀 200만원, 최우수상 1팀 100만원, 우수상 2팀 각 50만원 상금을 준다. 모든 참가자에게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수상작은 11월 초 발표한다. 선정작은 와이파이도시락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개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고객 시각에서 와이파이도시락을 바라보고 제작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그런 점에서 콘테스트 의미가 크다"며 "재미있고 참신한 콘텐츠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5월 진행한 CM 징글 공모전 대상작은 와이파이도시락 대표 CM송으로 라디오 전파를 타고 있다. 7월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수상자들의 아이디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