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12월 5일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기사등록 2018/11/19 18:22:04

공식 유튜브 채널에 '12월 5일 모든 것이 각성된다'는 문구

영상서 언급된 '각성'은 검은사막 온라인에도 등장했던 콘텐츠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펄어비스가 12월 5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19일 오픈했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12월 5일 모든 것이 각성된다'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영상 2종을 공개하며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에서 언급된 '각성'은 원작 검은사막 온라인에서 캐릭터의 잠재된 힘을 끌어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다. 오픈 초기부터 많은 유저들이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어떻게 적용될지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콘텐츠기도 하다.

펄어비스는 지난 6월 다크나이트를 출시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용민 펄어비스 총괄 PD는 "1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추가와 게임 플레이에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라며 "더 MMORPG스러운 검은사막 모바일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지난 14일 부산에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인기게임상(국내), 사운드, 캐릭터 등 6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