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소울 레볼루션' 출시 당일부터 흥행 가도

기사등록 2018/12/06 18:21:38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6일 오픈한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 30만명 돌파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출시된 6일 양대 앱마켓 상위권을 점령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출시 전날인 5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 출시 당일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달성과 함께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등극했다.

출시와 동시에 오픈한 공식 커뮤니티도 가입자 30만명을 돌파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100개 서버를 준비했지만 출시와 동시에 많은 이용자가 몰리면서 일부 서버에 입장 대기열이 발생하기도 했다"며 "이용자들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희귀 장비를 비롯한 강화석, 은화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정해진 8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판 고급 보패도 제공한다.

또 문파 가입 및 활동에 따라 수호수를 획득할 수 있는 ‘문파 수호 이벤트’, 강화 단계에 따라 무기 강화석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화중사형은 강화 중 이벤트’ 등도 함께 열린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