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 스코델라리오, 악어떼와 싸우는 수영선수...'크롤'

기사등록 2019/11/17 13:56:53

【서울=뉴시스】 영화 '크롤' 포스터(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2019.11.1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영화 '크롤' 포스터(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2019.11.17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남정현 기자 = 27일 개봉하는 영화 '크롤'에서 카야 스코델라리오의 연기가 주목된다.

영화 '크롤'은 하늘에서 시속 250km 초대형 허리케인이 발생하고, 집안에는 최상위 포식자 식인악어 떼가 출몰하며 모든 재난이 한꺼번에 몰려온 상황이 배경이다. '안도' 밖에 안전한 곳이 없는 위험지대에서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영리한 탈출을 그린 리얼타임 재난액션이다.

영화 '메이즈 러너' 시리즈와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히로인으로 인기를 모은 세계적인 스타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재난 상황에서 연락이 두절된 채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나선 수영선수 딸로 등장한다.

'크롤'은 '맨 인 더 다크' 제작진과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샘 레이미가 제작하고, '피라냐'의 알렉산드르 아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미국 평론가 비평 매체 로튼토마토 신선도 94%를 기록했고, 제작비 6배의 흥행 수익을 올렸다. 거장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은 이 영화에 대해 "올해 가장 좋아하는 영화”로 꼽았고, 미국의 인디와이어는 영화 '조커'와 함께 "올해 최고의 작품"으로 극찬해 화제가 된 작품이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