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대통령 "임기 후반기도 최선…확실한 변화 위해 총력"

기사등록 2020/01/14 10:11:26

"혁신·포용·공정·평화 분야에서 열매 맺도록 모든 노력"

[서울=뉴시스]배훈식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14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2020 대통령 신년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2020.01.14. dahora83@newsis.com
[서울=뉴시스]배훈식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14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2020 대통령 신년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2020.01.1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안채원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14일 임기 후반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혁신·포용·공정·평화 여러분야에서 확실한 변화를 약속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 기자회견의 모두발언에서 이같이 밝혔다.

문 대통령은 우선 "국민 여러분,  그리고 언론인 여러분 다시 한 번 제 인사를 드리겠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란다"는 인사를 건넸다.

이어 "새해는 우리 정부 임기 후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해다"라며 "임기 전반기에 많은 변화를 만들어냈다.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 희망을 만들어주신 국민들께 항상 감사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 "정부는 국민을 믿고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임기 후반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혁신·포용·공정·평화 등 여러 분야에서 만들어낸 희망의 새싹이 확실한 변화로 열매를 맺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국민들께서도 또 우리 언론인들께서도 끝까지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