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후속 TV광고 '인터뷰 편' 공개

기사등록 2017/04/23 17:30:02

【서울=뉴시스】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TV광고 인터뷰 버전 2017.04.23. (사진=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TV 광고 갈무리)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TV광고 인터뷰 버전 2017.04.23. (사진=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TV 광고 갈무리)  [email protected]
안철수, 인터뷰 형식으로 '개혁' 설명

【서울=뉴시스】채윤태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 선대위원회 홍보본부는 23일 인터뷰 형식의 후속 TV 광고를 공개했다. 2차 TV 광고는 안 후보가 자신의 '개혁'에 대한 비전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앞선 1차 TV 광고에 안 후보의 얼굴이 등장하지 않았던 것과 달리 2차 광고에는 화면 전환 없이 안 후보의 얼굴이 계속 노출된다.

 홍보본부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광고시간에 인터뷰를 내보낸다는 점에서 또 하나의 파격으로 평가받을 이번 후속 광고는, 화려하게 꾸며진 멋진 광고보다는 후보 스스로가 자신의 이야기를 본인 스스로 하는 것에 포인트를 뒀다"고 설명했다.

 또 "'광고제작에 가장 좋은 재료는 안철수다'라는 모토 아래 광고 속에는 오로지 후보의 얼굴, 후보의 목소리, 후보의 말과 생각, 후보의 일대기만을 재료로 삼았다"며 "우리의 눈과 귀를 속이는 화려한 가식을 제쳐놓고 그 사람의 알맹이 즉 컨텐츠만 보라는 의도가 담겨있다"고 강조했다.

 또 안 후보 측은 "이번 대선은 특히 짧은 기간에 너무 많은 후보가 TV토론에 나오는 바람에 안철수 후보를 어필할 시간이 턱없이 부족했다"며 "잘 꾸며진 광고 대신 솔직한 대선토론시간 자유발언 기회를 1분 더 주기 위해 이런 방식을 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같은 인터뷰 형식의 TV 광고는 총 4편으로 계획됐으며 개혁, 능력, 통합, 미래를 주제로 제작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안철수, 후속 TV광고 '인터뷰 편' 공개

기사등록 2017/04/23 17:30:0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