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주사파가 靑 장악…나라 급격히 좌편향"

기사등록 2017/08/23 09:26:07

【서울=뉴시스】배훈식 기자 =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 2017.08.21. dahora83@newsis.com
【서울=뉴시스】배훈식 기자 =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 2017.08.21. [email protected]


 "한미FTA 재협상, 文대통령이 정치적 책임 져야"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23일 "이 정부 들어와서 청와대는 전대협·주사파 분들이 장악을 했고 모든 분야에서 나라가 급격히 좌편향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홍 대표는 이날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국민들도 느끼다시피 나라가 급격히 좌편향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결국 최종 판단은 국민이 할 문제이지만은, 이 나라가 급격히 좌편향되고 있다는 데 우리 당으로서는 우려를 금치 않을 수 없다"고 거듭 강조했다.

 홍 대표는 아울러 "어제부터 한미FTA 협상이 진행되고 있다"며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 시절 집권을 하면 한미FTA를 재협상해서 독소조항을 반드시 개정하겠다고 국민들에게 약속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 국민들은 두 눈 부릅뜨고 그 약속이 지켜지는지를 감시해야 할 것"이라며 "만에 하나 그 약속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당시 우리 당을 향해 매국노라고 하고 제2의 이완용이라 비난한 데 대한 사과뿐만 아니라 엄청난 국익손상에 대한 정치적 책임을 대통령이 져야 할 걸로 본다"고 압박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홍준표 "주사파가 靑 장악…나라 급격히 좌편향"

기사등록 2017/08/23 09:26:0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