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여름철 인테리어 '꿀팁' 소개

기사등록 2018/08/17 08:24:19

불쾌지수 높은 여름철 시원한 공간으로 탈바꿈 가능한 인테리어 팁

시원한 느낌의 색상·넓어 보이는 디자인 이국적인 소품 활용

【서울=뉴시스】한주홍 기자 =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여름 인테리어 팁을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페인트 인테리어가 각광받고 있다. 벽지 교체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고 구현할 수 있는 컬러도 다양해 인기가 많다. 특히 여름철에는 높은 습도에 벽지가 우는 일이 잦지만 페인트로 벽을 칠하면 이런 우려가 없다.

 친환경성 역시 페인트를 고르는 데 주요한 요소로 고려되고 있다.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함유하지 않은 친환경 수성 페인트가 대세다.

 실내 공기를 오염시켜 심하면 아토피에 천식, 두통까지 유발하는 곰팡이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특히 기승을 부린다. 습한 욕실 내 타일 틈새와 실란트 사이는 곰팡이가 자리잡기 최적의 장소다.

 홈씨씨인테리어는 곰팡이 제거와 함께 기존 실란트를 커터칼로 도려내고 향균성 기능이 있는 친환경 실란트 등으로 재시공하면 곰팡이 번식을 사전 예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이들을 위해서는 해먹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해먹은 재질에 따라 다양하게 나뉘는데 그중에서도 '로프 해먹'은 일반적으로 떠올릴 수 있는 그물형 해먹으로 면이나 실크, 폴리에스테르 로프를 이용해서 만든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어렵지 않은 인테리어 팁 몇 가지만으로도 새로운 변화를 주어 무더운 여름에 집 안을 시원하고 생기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며 "셀프 인테리어가 어려우면 인테리어 전문매장을 방문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도 좋다"고 조언했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KCC, 여름철 인테리어 '꿀팁' 소개

기사등록 2018/08/17 08:24:1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

기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