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밍아웃' 곽선희, 동성 애인과 첫 라방 연다

기사등록 2025/07/18 07:02:10

[서울=뉴시스] 곽선희.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곽선희.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1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채널A 군대 예능물 '강철부대W' 곽선희가 최근 성 소수자라는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애인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곽선희는 1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여자친구가 올린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이렇게 밝혔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8일 오후 9시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답변' 라이브 방송을 한다.

함께 공개한 사진엔 곽선희가 여자친구와 나란히 파란색 셔츠를 맞춰 입고 다정함을 뽐낸 모습이 담겼다.

곽선희 여자친구는 "저희 첫 만남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라방을 여는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첫 만남 썰 질문도 좋지만 다양한 질문에 좋은 답변을 해드리고자 한다. 창의적인 질문도 기대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곽선희는 지난 13일 소셜 미디어에 성 소수자임을 고백했다. 연인도 함께 공개했다.

동시에 "우리와 같은 분들이 많다는 걸 피부로 체감하는 요즘이다. 그대들이 하는 사랑에 용기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썼다.

곽선희는 지난해 채널A 강철부대W에서 육군팀 팀장으로 활약했다. 제53보병사단 예비역 중위 출신이다. 전역 후 모델 겸 마라토너로 활동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커밍아웃' 곽선희, 동성 애인과 첫 라방 연다

기사등록 2025/07/18 07:02:1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