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영, 예비신랑 공개 "옛남친 박재현 부부와 데이트"

기사등록 2025/03/27 00:00:00

김하영과 예비신랑 박상준씨.
김하영과 예비신랑 박상준씨.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김하영(45)이 예비신랑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김하영은 26일 방송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에서 "올해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가 생겼다"며 "만난 지 3년 정도 됐다. '복면가왕' 보컬 레슨을 받으러 갔다가 남자친구를 만났다. 3년 정도 연애 끝에 올 가을 결혼한다"고 밝혔다.

"사귀기 전 코로나19에 걸렸는데, 우리 집 앞에 남자친구가 죽을 놓고 가서 마음이 콩닥거렸다. (복면가왕) 녹화 후 10일 만에 사귀었다"고 귀띔했다. 2세 관련해선 "아이를 가질 수 있을지 걱정이다. 남자친구는 너무 힘들게 노력하지는 말고 자연스럽게 하자고 한다"고 했다.

예비신랑은 두 살 연상 보컬 트레이너 박상준씨다. 박씨는 "처음 만났을 때 빛이 났다"면서 "지금도 예쁘다. 김하영의 남자친구란 게 자랑스럽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하영은 MBC TV '서프라이즈'에서 활약 중이며, 김태희 닮은꼴로 주목 받았다. 2021년 퍼펙트 라이프에서 박재현 부부를 집으로 초대한 모습을 공개했다. 박재현은 서프라이즈로 인연을 맺은 옛 남자친구다. 이날 MC 현영은 "옛 남자친구와 같이 만난 적 있느냐"고 물었고, 김하영은 "내가 박재현씨랑 계속 일을 하지 않느냐. 지금 남자친구가 마음에 걸려 하길래 서로 보게 했다. 박재현씨 부부와 같이 밥도 먹었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하영, 예비신랑 공개 "옛남친 박재현 부부와 데이트"

기사등록 2025/03/27 00: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