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술과 6월 결혼' 박하나, 웨딩화보 현장…"눈부셔"

기사등록 2025/04/14 15:14:19

[서울=뉴시스] 박하나.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5.04.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하나.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5.04.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배우 박하나가 웨딩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박하나는 1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박하나는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어깨가 드러나는 연한 하늘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다.

햇빛을 가리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아 눈부셔"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박하나는 전 농구감독 김태술과 오는 6월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김태술은 결혼식을 두 달 앞두고, 프로농구 고양 소노 감독에서 해임됐다. 소노 구단은 지난 10일 "선수와 구단 미래를 위해 김태술 감독 해임이라는 결단을 내렸다"며 "김 감독 경질로 공석이 된 자리에 적합한 후임을 물색 후 이른 시일 내 선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하나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저를 아끼고 사랑해 주는 모든 분들께"라며 "제가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 저 결혼한다"고 썼다.

"드라마가 방영 중이라 더 자세히, 빨리 말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생에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소식을 빨리 말씀드리고 싶어서 매일 두근두근했다"며 "저희 두 사람은 삶을 대하는 태도나 긍정적인 성격이 매우 닮아서 미래를 약속하게 됐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박하나는 현재 방송 중인 KBS 1TV 일일극 '결혼하자 맹꽁아!'의 주인공 '맹공희' 역을 맡고 있다.
[서울=뉴시스] 박하나(왼쪽), 김태술. (사진 = 뉴시스 DB) 2025.04.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하나(왼쪽), 김태술. (사진 = 뉴시스 DB) 2025.04.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태술과 6월 결혼' 박하나, 웨딩화보 현장…"눈부셔"

기사등록 2025/04/14 15:14:1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