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韓 떠난다던' MC몽, 이승기 만난 근황

기사등록 2025/09/04 07:36:05

[서울=뉴시스] MC몽.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9.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MC몽.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9.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래퍼 겸 프로듀서 MC몽이 가수 이승기·배우 이다인 부부와 만난 근황을 전했다.
 
MC몽은 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뱀(Bam)!!!"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흑백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엔 MC몽, 이승기·이다인 부부 그리고 이다인 언니인 배우 이유비, 차가원 피아크그룹 회장과 함께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MC몽은 최근 자신이 공동 설립하고 총괄 프로듀서로 몸담았던 원헌드레드레이블 운영에서 손을 떼고 유학을 간다고 밝혔다.

그는 당시 "그동안 극도로 심한 우울증 그리고 한 번의 수술 건강악화로 음악을 하는 것이 힘들 정도로 심했다. 내가 더 오래 음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내 건강과 나만의 발전을 위해 유학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MC몽은 올해 새 앨범을 내고, 콘서트까지 한 뒤 유학을 떠나겠다며 "꿈만 같은 제작자, 프로듀서 일들이 너무 행복했고 전 그들을 아직도 사랑하고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MC몽은 차가원 회장과 원헌드레드 레이블을 공동 설립했다. 지난 6월 회사 업무에서 배제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우울증에 韓 떠난다던' MC몽, 이승기 만난 근황

기사등록 2025/09/04 07:36:0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