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파격 '영정사진' 공개

기사등록 2025/05/08 11:43:39

[서울=뉴시스] 송은이.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5.05.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송은이.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5.05.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개그우먼 송은이가 파격 변신을 했다.

송은이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노래를 잘하지만 어쩌다보니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더 빛나버린 사랑하는 이사배의 손으로 완성된 송쎄오의 변신"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이어 "사배야~ 나 너무 맘에 들어. 여권사진. 면허증사진 다 안되니까 영정사진으로 찜!!"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속 송은이는 파격적인 은발 머리로 눈길을 끈다.

머리색과 비슷한 은색 빛이 도는 아이섀도우와 속눈썹을 길게 붙이기도 했다.

큰 링 귀걸이와 초록색 반지를 착용해 포인트를 줬다.

송은이는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에게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편집장 미란다(메릴 스트립) 메이크업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은이는 프라다를 입는다" "약간 메릴 스트립 생각난다" "멋지시다"라고 반응했다.

배우 박하선은 "편집장님!"이라고 했고, 작사가 김이나는 "당장 프라다 입을 포스"라는 댓글을 남겼다.

방송인 전현무는 "최소 '마스터셰프 코리아' 아니면 '슈퍼스타K' 심사위원"이라고 썼고, 방송인 노홍철과 개그맨 문세윤·지석진도 감탄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송은이는 지난 2015년부터 방송 프로그램 제작업체인 '컨텐츠랩 비보'를 운영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송은이, 파격 '영정사진' 공개

기사등록 2025/05/08 11:43:3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