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생과 불륜 아내, 시아버지와도 관계" 유재석도 말문이…

기사등록 2025/05/22 06:55:49

[서울=뉴시스] '유 퀴즈'. (사진 = tvN 캡처) 2025.05.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유 퀴즈'. (사진 = tvN 캡처) 2025.05.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이혼전문 판사 정현숙 판사가 자신이 판결했던 충격적 이혼 사유를 공개했다.

정 판사는 21일 방송된 tvN 토크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94회에서 "부정행위, 외도"가 가장 많은 이혼 사유라며 이렇게 밝혔다.

판사로 일한 지는 21년 차, 이혼 전문 판사가 된 지는 9년 차인 정 판사는 "이게 정말 현실이야 싶은 사건도 있었다"고 운을 뗐다.

캠퍼스 커플을 오래하다가 부부가 된 이들이 있었는데, 아내가 연애시절 남성 편력이 있었다.

남편은 그녀가 들킬 때마다 사과하고 '결혼하면 당신만 바라보겠다'고 약속해 결혼했다.

실제로 아내는 잘했다. 시댁에도 친절했다.

남편은 부담 없이 시댁을 왕래했고, 아내가 시댁에 있을 때도 따로 본인 볼일을 봤다.

그런데 남편이 외출 중인 어느날이었다. 시아버지가 방문을 열어 작은아들과 며느리의 불륜 현장을 목격한 거다.

충격적인 내용은 끝나지 않았다. 시아버지가 '빨리 정리해라'하고 문을 닫고 나간 거다.

정 판사는 "알고보니 며느리는 이미 시아버지와도 그런 관계가 있었던 거다. 시아버지가 거기서 어떻게 할 수 없는 거다. 원죄가 있으니까"라고 설명했다.

아내는 그럼에도 시동생과 불륜을 이어갔고 결국 남편에게 발각됐다.

정 판서는 "아내가 아이들도 버리고 가출했다. 그래서 남편이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부연했다.

MC 조세호는 "영화로도 다루기 힘들 것 같다. 대본을 쓰기도 힘들 정도"라며 경악했다. 노련한 MC 유재석 역시 말문이 막힐 정도로 크게 놀랐다.

정 판사는 "대본을 쓰기도 어려운 사건이 가정 법원에 많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시동생과 불륜 아내, 시아버지와도 관계" 유재석도 말문이…

기사등록 2025/05/22 06:55:4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