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김종민, 2세 계획 공개 "술도 끊고 노력 중"

기사등록 2025/09/03 14:02:09

[서울=뉴시스]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2일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2세 계획을 밝혔다. (사진=SBS 제공) 2025.09.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2일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2세 계획을 밝혔다. (사진=SBS 제공) 2025.09.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2세 계획을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차태현, 김종민, 레오 란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종민은 차가운 음료를 건네는 김준호에게 "따뜻한 건 없냐"고 물었다.

김준호는 "그냥 먹어"라 타박했고, 탁재훈은 "겨드랑이에 끼고 먹어라. 어딜 게스트 대우를 받으려고 하냐"고 했다.

김종민은 "따뜻한 걸 먹어줘야 신진대사나 호르몬이 조절돼서 임신 준비할 때 좋다"며 2세 계획을 밝혔다.

이상민이 "지금 2세 임신 노력 중이냐"고 묻자 김종민은 "노력 중이다. 술 끊고 병원 가서 확인할 예정이다.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김종민이 행복해 보이지 않는다며 몰아세웠고, 김종민은 "결혼 후 자유를 잃었다"며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술도 못 마시고 큰돈도 못 쓴다. 약속 있어도 빨리 집에 들어가야 한다"며 "절대 예고 없이 친구들을 집에 데려가는 짓은 안 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4월 11살 연하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새신랑' 김종민, 2세 계획 공개 "술도 끊고 노력 중"

기사등록 2025/09/03 14:02:0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