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팬에게 땅 선물도 받았다 "증서도 있어"

기사등록 2025/07/02 09:29:43

[서울=뉴시스] 지난 1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해 팬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07.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지난 1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해 팬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07.0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가수 강다니엘이 팬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해 팬에게 선물로 '별'과 '달'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별은 발견한 사람이 이름을 지을 수 있다"라며 "팬이 이름없는 별을 구매해 제 이름을 붙여줬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다니엘은 '별 증서'를 공개했다. 이에 코미디언 탁재훈은 "실제로 사서 선물을 해주신거냐"라며 의아해 했다.

탁재훈이 "달나라 땅도 선물 받았냐"라고 질문하자 강다니엘은 "달 증서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달 토지 증서에 적힌 소유 구역도 밝혔다. 이어 강다니엘은 "갖고 있는 땅 크기는 축구장 2배 사이즈"라고 했다.

이에 탁재훈이 "거기에 주상복합 하나 지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다니엘은 2017년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2019년부터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강다니엘 팬에게 땅 선물도 받았다 "증서도 있어"

기사등록 2025/07/02 09:29:4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