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엄마와 다정…똑 닮은 모녀

기사등록 2025/05/03 16:43:14

[서울=뉴시스] 가수 이효리와 모친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이효리 친언니 인스타그램 캡처) 2025.05.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가수 이효리와 모친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이효리 친언니 인스타그램 캡처) 2025.05.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이효리와 모친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효리 친언니는 2일 소셜미디어에 "우리 집에 밥 먹으러 온 엄마랑 효리. 그동안 몰랐는데 닮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효리는 언니의 집 현관에서 어머니와 사진을 찍었다.

누가 봐도 모녀지간이라는 사실을 알 정도로 똑닮은 모습이다.

이효리는 지난해 모친 전기순 씨와 함께 JTBC 예능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효리는 과거 아버지에게 받은 상처를 털어놓다가 눈물을 보였다.

어머니가 홍합 부추전을 해주자, 이효리는 "어렸을 때 홍합만 골라 먹으면 아빠한테 한 소리 들었다. 그땐 서러워서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도 소리도 못 내고 먹었다"고 회상했다.

어머니 전 씨는 "좋은 얘기만 하자. 안 좋은 기억들은 지워버리고 살자. 지금 와서 옛날 생각해서 자꾸 그렇게 하면 뭐하냐. 다 잊어버리고 살아야 편하지"라고 다독였다.

이효리는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이상순과 2013년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효리, 엄마와 다정…똑 닮은 모녀

기사등록 2025/05/03 16:43:1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