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대한민국 구할 의병들 필요…화합이 가장 중요해"

기사등록 2025/05/11 17:05:59

최종수정 2025/05/11 20:24:24

중앙선대위 첫 회의서 "대한민국 구하는 위대한 선거"

[서울=뉴시스] 권창회 기자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5.05.11. kch0523@newsis.com
[서울=뉴시스] 권창회 기자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5.05.1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윤현성 우지은 기자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는 11일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한 위대한 선거"라며 대선 승리를 위한 화합을 강조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오후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첫 회의에 참석해 "이번 선거는 우리 경제를 살리기 위한 중요한 선거이고, 국민을 통합하는 대화합의 선거"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지금 나라가 매우 어지럽다. 어지러운 모든 대란을 극복하고 우리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해서 더 위대한 나라로 만들기 위한 의병들이 필요하다"며 "이 대란, 민란을 제대로 잘 극복하고 대한민국이 앞으로, 미래로, 위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팀워크가 바로 중앙선대위"라고 했다.

그러면서 "아직 지방에는 선대위가 다 완성이 안됐지만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신속하게 국민들에게 '국민의힘이 변하고 있구나'라는 믿음을 드려야 한다"며 "부족한 점이 많고 해나가야할 일이 많지만 항상 국민의 말씀에 귀기울이고 늘 더 낮은 곳으로 가서 국민의 말씀을 받들어 실천하는 선대위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제가 1994년 3월 8일 국민의힘에 입당했는데 그간 우리 당은 여러가지 어려운 점도 많이 있었지만 지금이 특히 어려운 때"라며 "지금 우리(국민의힘)의 정책 역량이나 여러 성과 자체가 국민들로부터 의문을 많이 받고 있다. 제가 '잘할 수 있다'고 분명 말씀드리겠다"고 했다.

김 후보는 "국민의힘은 말로 하는 정당이 아니라 실적, 비전, 정책을 갖고 열심히 일하는 정당"이라며 "혼자 하는 정당이 아니라 많은 전문가들의 말씀을 듣고 있다. 국민, 대중과도 늘 함께 생활하고 호흡하고 말씀을 듣고 실천하는 그런 겸손하고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그런 정당의 전통을 갖고 있다"고 했다.

또 "여러가지 어려운 일이 많은 가운데 항상 우리가 서로 화합하면서 국민들을 섬기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국민의힘은 진실하게, 국민에게 드리는 약속은 반드시 실천하는 그런 진실한 정당임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문수 "대한민국 구할 의병들 필요…화합이 가장 중요해"

기사등록 2025/05/11 17:05:59 최초수정 2025/05/11 20:24:24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