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손흥민 닮은 ♥남친 자랑 "발달장애 동생과 잘 지내"

기사등록 2025/02/14 00:00:00

[서울=뉴시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이 14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5.0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이 14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5.02.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배우 남보라(36)가 결혼 소감을 밝힌다.

14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남보라가 오랜만에 출연한다.

이날 남보라는 결혼 준비에 한창인 행복한 예비 신부의 일상을 공개한다. 베일에 감춰진 예비 신랑에 대한 이야기도 밝힌다.

남보라는 "저 이제 품절이에요. 5월의 신부가 됩니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이에 '편스토랑' 멤버들은 축하 인사와 함께 여러 질문을 쏟아냈다.

특히 53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남보라의 프러포즈 영상 뒷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이 폭발했다.

남보라는 "(프러포즈 받고) 깜짝 놀랐다. 너무 감동이었다"며 당시 예비신랑이 준비한 프러포즈 반지에 얽힌 사연을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또 남보라는 예비신랑에 대해 "내게는 인생의 지원군 같은 사람이다. 영원한 내 편이 생긴 것 같아 든든하다"고 밝혔다.

이어 "꿀보이스다. 전화할 때마다 마음이 사르르 녹는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이날 VCR에서 남보라와 예비신랑의 대화가 공개됐다. 예비신랑의 달달하면서도 차분한 목소리와 함께 남보라를 향한 애정과 배려가 느껴져 눈길을 끌었다.

남보라는 예비신랑을 향한 특별한 고마움도 전했다. 남보라에게는 발달장애가 있는 각별한 동생이 있다.

남보라는 "(예비신랑이) 예전부터 동생과 알고 지냈다. 지금도 내가 없는 날이면 둘이 같이, 나 없이도 잘 다닌다"라며 "(예비신랑이) 불편하거나 힘든 티를 전혀 내지 않고, 편안하게 지낸다. 고맙고 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날 VCR에서 남보라는 과거 '편스토랑' 출연 당시 보여준 13남매 장녀의 대용량 요리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아기자기한 밥상을 차렸다. 예비신랑이 특별히 좋아하는 요리는 물론, 요리마다 하트 모양의 데코로 마무리해 모두들 예비신랑의 반응을 기대하며 눈을 반짝였다고.

한편 남보라는 2005년 고등학교 1학년 때 MBC TV 예능물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 11남매 맏딸로 출연했다. 현재는 13남매다. 이듬해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2012)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2017) '오늘의 웹툰'(2022) '효심이네 각자도생'(2023) 등에서 활약했다.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이 지난해 11월 공개한 영상에서 남보라는 예비 신랑의 외모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웃을 때는 비버 같고, 평소에는 손흥민 선수를 닮았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남보라, 손흥민 닮은 ♥남친 자랑 "발달장애 동생과 잘 지내"

기사등록 2025/02/14 00: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