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결혼 망설인 이유 "母가 4명…아버지처럼 살까봐"

기사등록 2025/02/24 09:36:21

[서울=뉴시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그룹 'H.O.T' 출신 가수 토니안이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사진=SBS 제공) 2025.02.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그룹 'H.O.T' 출신 가수 토니안이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사진=SBS 제공) 2025.02.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H.O.T' 출신 가수 토니안이 결혼을 망설이는 이유를 밝혔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토니안이 3년 만에 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토니안의 집을 방문한 김희철과 이상민은 180도 달라진 그의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토니안은 생활 습관을 바꿀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하며, 지금까지 결혼을 망설였던 이유를 처음으로 고백했다.

그는 "저희 집이 화목한 편이 아니었다. 6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아버지와 쭉 살았는데, 어머님이 계속 바뀌었다. 어머님만 네 분이 계신다"고 말했다.

이어 "그렇게 계속 어머니가 바뀌는 환경에 있다 보니까 결혼이 두려웠던 것 같다"며 "'혹시 나도 결혼하면 아버지처럼 찬란하게 살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또 "아버지가 술을 많이 먹고 거칠어지는 게 있었다. 어릴 때 그런 상황이 무서웠다. 나한테도 아버지의 DNA가 있을까 봐 걱정했다"고 호소했다.

이에 김희철은 "어릴 때는 엄마 아빠 목소리가 조금만 커져도 심장이 쿵쾅거리고 '큰일 나는 거 아니야' 그랬다"고 공감했고, 이상민은 "그런 걸 보면 더 안 하려고 하게 된다"며 토니안을 응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토니안, 결혼 망설인 이유 "母가 4명…아버지처럼 살까봐"

기사등록 2025/02/24 09:36:2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